[240731]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3 인솔교사 김준혁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4-07-31 22:56 조회191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윤찬, 유찬, 유성, 경서, 정원, 무준, 범희, 도윤, 현준, 지훈, 도현이 담당 인솔교사 김준혁입니다.
어제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다녀온 아이들은, 많이 걷고 재미있게 논 덕인지 아침에 조금 피곤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래도 늦지 않게 일어나 모두 아침 식사를 하러 이동하였습니다.
아침 식사 시간은 평소보다 약간 조용했습니다. 아직 잠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친구들도 있었고, 다들 조금은 피곤해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아침 식사를 마치고, 아이들은 수업에 들어갈 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준비 시간이 길지 않지만, 아이들은 이제 이곳 생활에 익숙해진 듯 빠르게 씻고 옷을 갈아입으며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들은 아이들을 반갑게 맞이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갔다 온 아이들은 키링이나 인형 등 다양한 기념품을 가지고 수업에 참여하기도 했는데, 원어민 선생님들은 어떤 기념품인지 어떤 시간을 보냈는지를 아이들에게 물어보며 수업을 시작하셨습니다. 이러한 원어민 선생님들의 노력 덕분인지 아이들은 선생님과 웃으며 즐겁게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오늘 영어 일기 시간에는, 어제 갔다 온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대한 일기를 작성했습니다. 영어 일기 시간은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어, 일기를 빠르게 작성한 아이들은 선생님에게 검사를 받고 자습을 시작했습니다. 오늘 시험 볼 단어를 외우는 아이들도 있었고, 수학 수업을 위한 수학 숙제를 하고 있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이야기하며 영어 일기를 작성한 후, 각자 할 일에 집중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CIP 시간에는 휴지와 테이프를 이용해서 미라를 만드는 활동을 했습니다. 아이들은 휴지로 친구의 몸을 감고, 테이프와 펜을 이용해서 각종 장식을 하며 자유롭게 놀았습니다. 개별적으로 만드는 활동을 하다가, 단체로 만드는 활동을 하니 아이들은 서로 이야기하며 더 가까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수학 수업까지 모두 마치고, 아이들은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저녁으로 소 불고기가 나왔는데 맛있었는지 아이들은 추가로 배식을 받아서 더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식사를 모두 마치고, 그룹방에 모여 단어 시험을 보았습니다. 어제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갔다 와서 시간이 조금 부족했는지 평소보다는 조금 낮은 성적을 보여주었지만, 다들 열심히 외우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였습니다. 내일은 더 나은 성적을 보여주기로 아이들과 약속한 후 그룹 시간을 마쳤습니다.
내일도 정규 수업이 이어집니다. 오늘은 유니버설에 다녀온 아이들이 조금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오늘 푹 쉬고 난 후 아이들은 정상 컨디션을 금방 회복할 듯합니다. 내일은 아이들이 수업에 다시 집중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솔교사 개별 코멘트입니다]
[권윤찬]
윤찬이는 오늘 오전 수업에 참여하다가, 살짝 감기 기운을 보여 일부 오후 수업을 쉬었습니다. 저녁 식사를 한 후에는 어느 정도 컨디션을 회복한 듯합니다. 내일도 경과를 지켜보겠습니다.
[이유찬]
유찬이는 어제 스트레스를 풀고 돌아와서인지, 수업에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피곤할 법도 할 텐데 들어갈 때마다 열심히 참여하고 있는 유찬이가 대견했습니다.
[이유성]
유성이는 친구들과 함께 수업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항상 친구들과 동생들 옆에서 열정을 북돋아 주기도 하고, 본인의 일도 열정적으로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경서]
경서는 어제 유니버설을 갔다 와서 조금 힘들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중간에 잠깐 머리가 아프다고 하여 살짝 쉰 후, 다시 수업에 참여하였고 그 이후로는 컨디션을 회복하여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김정원]
정원이는 오전부터 밝은 텐션을 유지하며,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어제의 액티비티가 정원이에게는 활력 충전의 기회가 되었는지 평소보다 더 밝아 보였습니다.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김무준]
무준이는 오후 수업 중 약한 감기기운을 보였습니다.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다시 수업에 참여하였는데 약간 힘들어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지만, 저녁에는 정상 컨디션을 회복한 느낌입니다.
[정범희]
범희는 오전 수업을 정상적으로 참여하고 오후 수업 중 약한 감기기운을 보였습니다. 잠깐의 휴식을 취한 후 수업에 다시 참여하였고, 금세 정상 컨디션을 회복한 것 같습니다.
[김도윤]
도윤이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갔다 온 후 조금 힘들어 보였지만, 그래도 웃으면서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수업에 들어갈 때마다 웃고 있는 도윤이가 있어, 수업 분위기도 더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임현준]
현준이는 어제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힘들었는지, 오전 수업에서는 조금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점심 식사 후, 다시 기존 컨디션을 회복하여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임지훈]
지훈이는 오전 수업 중 약한 감기기운을 보였습니다. 오전 일부 수업을 휴식했고, 점심을 먹고 난 후에는 다시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저녁이 된 지금은 완전히 정상 컨디션을 회복한 것 같습니다.
[방도현]
도현이는 오늘도 수업에 열성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모든 활동에 열심이었고 수업에서도 항상 웃으며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단어도 많이 외워와 아쉽게 만점을 맞지는 못했지만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